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드라마, 일상 코미디

내 여동생은 오사카 아줌마 (2012 ~ 2013)

by mansfield 2022. 9. 8.
반응형

소개 

원작 : 중경출판 (中経出版)

제작 : 캐릭션 (キャラクション) 

방영 : 2012년 12월 21일 ~ 2013년 3월 15일 (약 4분 / 12화 + SP 1화)

장르 : 일상 코미디, 단편 애니메이션 

일본의 출판사 카도카와(KADOKAWA)의 사내 회사인 중경출판에서 발생하는, 일본 각 지역 주민의 차이를 재미있게 소개하는 <룰 시리즈> 중 <오사카 아줌마 룰>(大阪おかんルール)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BS아사히 방송국에서 독점 방영했으며 BS아사히가 처음으로 제작위원회로 참가했습니다. gdgd요정s(구다구다 페어리즈)의 각본가가 2기 제작에서 밀려나 제작한 애니메이션이기도 합니다. 

 

줄거리/시놉시스

나는 이시하라 쿄스케 도쿄에 사는 극히 평범한 남자 고등학생이다. 조금 특이한 점이 있다면 집안 사정으로 어릴 적부터 오사카로 가 떨어져 살던 여동생 나미카와 올 봄 부터 같이 살기 시작했다는 것 정도. 10년 만에 만난 여동생은 여러의미로 변해있었다;;


후기 

10년만에 오사카에서 돌아온 여동생이 오사카 아줌마처럼 행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오빠인 쿄우스케에게 오사카의 룰을 알려주며 오사카와 도쿄의 차이를 보여주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믿거나 말거나. 

고등학교 1학년인데도 아줌마처럼 능글맞게 행동하며 야드립 치는게 개그 포인트. 작화는 기대하면 안됩니다. 플래시 애니메이션 같은 방식으로 제작되어있더라구요. 이동시간에 간단하게 보기 좋은 듯 싶네요. 

 

내 여동생은 오사카 아줌마

僕の妹は「大阪おかん」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