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변호사 쉬헐크 3화, 4화 / 웡 출연 / 제시 - ZOOM 삽입곡

by mansfield 2022. 9. 9.
반응형

소개 

제작 : 마블 스튜디오 

출연 : 타티아나 마슬라니, 베네딕트 웡, 팀 로스, 진저 곤자가 외 

방영 : 2022년 8월 18일 ~ 10월 13일 (9부작)  

벌써 쉬헐크도 4화로 반이나 왔습니다. 이쯤이면 메인빌런이 나와야 할 때가 됐는데 왜 안나올까.. 싶기도 한데 드라마 분위기랑 컨셉을 보면 메인빌런 없이 이런저런 사건을 해결하며 흘러 갈 것 같네요.  

지난 2화에서 어보미네이션이 등장하며 마무리되었고 3화에서는 어보미네이션의 가석방을 변호하는 내용을 다룹니다. 쉬헐크에서 어보미네이션이 빌런으로 다시 나오지 않을까 싶었는데 완전 개과천선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빌런이 아니라 하나의 에피소드로 끝날 듯 싶네요. 3화에서 소서러 슈프림인 웡도 등장합니다. 일회성 까메오로 끝날 줄 알았는데 4화에서도 나오더라구요. 

4화에서는 카마르타지에서 말썽을 일으켜 쫓겨난 도니 블레이즈가 나옵니다. 이 도니 블레이즈가 슬링 링을 이용해 마술을 하며 사람들을 이상한 곳으로 보내고 이를 알게된 웡이 쉬헐크에게 요청해 마술을 하지 못하게 요청합니다. 결국 도니가 슬링 링으로 포털을 잘못 열어 악마를 소환하고 뒤치닥거리는 웡이.. 

4화에서 BGM이 나오는데 익숙한 한국어가 들려서 잘못 들었나 싶었습니다만 실제 한국 노래더라구요. 쉬헐크가 틴더 비슷한 어플을 하면서 셀카를 찍을 때 나오는 노래가 한국 노래인데 바로 제시의 'ZOOM'입니다. 바로 이어지는 장면인 술집에서까지 가게에서 배경음악으로 틀더라구요. 


이전 마블 영화처럼 세계의 위험이나 엄청난 사건 이런게 없어서 스케일이 좀 떨어지기도 합니다만 소소하게 보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제목하고도 잘 어울리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