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 이슈

CU 핫식스 x 건담 콜라보 / 건담 40주년 한국 한정판 구매방법

by mansfield 2019. 4. 14.
반응형

드디어!! 한국 한정판 건담 프라모델이 판매됩니다!! 건담 40주년을 기념하며 핫식스와 건담이 콜라보합니다! 국내 CU 편의점에서 단독 판매된다고합니다.

당연히 전 세계에서 한국에서만 판매되는 한국 한정 프라모델입니다! 그동안 일본에서 판매된 세븐일레븐 한정판 프라모델들이 얼마나 부러웠는지..


패키지를 보니 판매제품은 HGUC 퍼스트건담 리바이브. 가격은 2만원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부터 중요한 구매방법!

※CU 편의점의 발주는 4월 15일부터 시작되고 입고예정일은 4월 30일에서 5월 1일. 판매는 5월 1일부터라고 하네요.

1. 근처의 CU편의점으로 가서 점장님께 발주예약을 부탁드립니다. 알바생들은 권한이 없으니 점장님께 말씀드리세요! 

2. 4월 17일 스마트폰의 포켓CU 앱에서 선예약을 한다.  

3. 5월 1일 가까운 CU편의점에 가서 직접 구매한다. 다만 근처의 CU편의점에서 발주를 안한경우에는 구매할수 없겠죠.


이렇게도 못구한다면 중고매물을 사는 수밖에.. 개인적으로는 1번 추천드립니다. 근처 CU 점장님께 발주를 부탁드리는게 최선의 방법 같아요. 총 수량이 2만개라는 소문도 있고, 포켓앱에서는 1천개 한정이라고하니 예약하기가 힘들어 보입니다. 

최초의 한국 한정판 프라모델이고 물량도 가격도 적당하다고 생각하니, 나중에 후회하지 마시고 이번기회에 꼭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건담 X 핫식스!


2019.05.02 추가

핫식스 퍼스트건담의 리뷰가 궁금하신 분은 여기로.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