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Model & Figure/ - Gundam HG, RG

HG CU 핫식스 건담 리뷰 - 퍼스트 건담 한국 한정 프라모델

by mansfield 2019. 5. 2.
반응형


기동전사 건담의 30주년을 맞이하여 한국한정으로 발매된 HGUC 퍼스트건담 핫식스 버전입니다. 기타 쇼핑몰이나 반다이몰, 건담베이스 등에서는 전혀 판매되지않고 오로지 CU편의점을 통해서만 판매되는 제품이죠.

수량은 총 2만개 한정. 근처 편의점에 입고되어서 운좋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정가는 20,000원. SKT 멤버쉽을 이용한다면 10퍼센트 할인받아서 18,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파란색과 주황색의 핫식스 컬러로 변경된 것과 오른손에 들고있는 핫식스 간판이 포인트입니다.

방패에 붙은 핫식스 로고도 챠밍 포인트.




색변경과 핫식스 간판, 데칼말고는 기존의 HGUC 퍼스트건담 리바이브 버전과 똑같습니다. 같은 런너에 색만 변경한것이니까요. 

HGUC 퍼스트건담 리바이브의 조립기가 궁금하신 분은 여기로. 



액션포즈..?



왼쪽 어깨에도 HOT6가 적힌 스티커가 붙습니다.



실드에도 스티커가 붙죠. 이 스티커 품질이 꽤 좋아서 티가 거의 안납니다. 사진상으로는 엄청 가까이서 찍었기때문에 저렇게 보이지만 실제로 전시해두면 무슨 습식이나 건식데칼마냥 티가 거의 안나요.



아래는 퍼스트건담의 무장. 왼쪽의 연방마크는 핫식스 퍼스트건담에만 들어있는 여분 파츠입니다. 실드에 선택조립 할 수 있는데 주황색 마크가 훨씬 낫더군요.

무장도 HGUC 퍼건 리바이브와 동일.


마지막은 MG 퍼스트건담 형님들과 함께.

왼쪽부터 MG 퍼스트건담 버카, MG 퍼스트건담 2.0, MG 퍼스트건담 3.0, MG 퍼스트건담 디오리진 버전 입니다.

색칠된 굵은 글씨를 클릭하시면 해당 프라모델의 리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한정으로 발매된 첫번째 프라모델입니다. 기존 HGUC RX-78-2 퍼스트건담 리바이브 버전의 색놀이 킷이지만 색상이 충분히 예쁘고 국내 한정이라는 가치를 생각한다면 구매할만한 킷인것 같습니다.

고작 색상변경에 간판 하나 넣어주고 한정판이라며 가격을 두배가까이 올린건 좀 유감이긴합니다.

직접 만들어보니 귀엽고 예쁘네요. 한정판은 구할 수 있을때 구매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HGUC RX-78-2 CU, HOT6 GUNDAM - KOREA LIMITED Editon

HGUC 씨유, 핫식스 퍼스트건담, 한국 한정.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