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Model & Figure/ - Gundam HG, RG

HG 건담 키마리스 비다르 클리어 컬러 리뷰 / 건담베이스 팝업스토어 한정

by mansfield 2019. 4. 3.
반응형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에 등장한 건담 키마리스 비다르입니다. 가엘리오 보드윈이 탑승하는 기체로 건담 비다르의 프레임 위에 키마리스의 개수형장갑을 씌운 기체죠.

작년 노원 건담베이스 팝업스토어에서 산 프라인데 이제서야 만들었네요. 

HGIBO 키마리스 비다르에서 외장만 클리어 컬러로 바뀐 완전히 똑같은 금형의 제품입니다. 가격은 건담베이스 가격으로 16,800원. 팝업스토어 한정으로 판매했지만 얼마전 명동 건담베이스가 오픈하면서 명동 건담베이스에서 상시판매중입니다. 적립에 스탬프에 할인쿠폰까지 사용된다고하네요. 

소체보다 긴 어마어마한 크기의 드릴 랜스를 무장하고 있는게 특징입니다. 이렇게 큰 무기를 사용하는 기체는 얼마 없지않을까 싶네요. 이외에도 허리에찬 도(刀)와 무릎의 드릴을 장비하고있습니다. 

이름도 그렇도 디자인도 그렇고 무장도 그러고 정말 적절하게 키마리스와 비다르를 섞은 기체같네요.

보라색 클리어 파츠는 두가지 톤으로 분할되어있습니다. 연보라색과 진보라색. 개인적으로 색감이 맘에들고, 참 예쁘더라구요. 

양손으로 들고 액션포즈도 취할 수 있습니다. 

HG지만 저 무장하나때문에 공간차지하는건 왠만한 MG급입니다.


발모양이 모양인지라 자립했을때 조금 불안해 보이긴 합니다. 자립도 잘되고 모양에 비하면 안정적이지만 역시 다른 프라모델에 비해 흔들림에 약하니 충격에 주의하시길. 

등에 달려있는 다관절의 서브암도 여러모로 활용이 가능해서 포징했을때 훨씬 역동적이고 멋진 자세를 보여줍니다. 다만 만질게 많고 드릴랜스의 무게가 무게이다보니 포징한번하는데 손이 많이갑니다. 


가격에 비해 구성도 풍부하고 무엇보다 사출색이 정말 예쁩니다. 클리어와 보라색이 합쳐지니 뭔가 오묘하게 예쁜 색이 되더군요. 명동 건담베이스에서 상시판매중이니 혹시 구매예정이신분들은 망설이지말고 구매하셨으면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제타건담 컬러 클리어보다 예쁜것 같네요!


HG 키마리스 비다르 클리어 컬러 리뷰 / 건담베이스 팝업스토어 한정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