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개그

사신짱 드롭킥 리뷰 - 빠루 vs 전기톱

by mansfield 2019. 5. 14.
반응형

사신짱 드롭킥

소개

원작 : 유키오의 개그만화 '사신짱 드롭킥'

방영 : 2018년 7월 9일 ~ 9월 17일 (24분/11화+OVA1화) 

장르 : 개그, 코미디

유키오작가의 개그만화 사신짱 드롭킥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참고로 여기서 사신은 '사'는 死(죽을 사)가 아니라 邪(간사할 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작 애니메이션은 2019년 4월 기준 일본에서 11권까지 발매, 국내에서는 2019년 5월 23일 2권이 발매할 예정입니다.

애니메이션은 국내에서 방영이 안됬는데 만약 방영했다면 무조건 19세 달고나왔을 듯 하네요. 

줄거리

하반신은 뱀, 상반신은 인간의 모습을 하고있는 마족 사신짱은 인간 여대생 하나조노 유리네에의해 인간계로 소환된다. 하지만 유리네는 소환방법만 적힌 책만 가지고있고 귀환시킬 방법이 적힌 책은 가지고 있지 않아 사신짱은 유리네의 집에 머물게 되는데.

사악함과 멍청함, 비겁함은 세계 1위인 이 마족 사신짱은 소환자가 죽으면 마계로 돌아갈 수 있다는 규칙에 따라 호시탐탐 유리네의 목숨을 노린다. 필살기는 '사신짱 드롭킥'

하지만 늘 유리네에게 역관광을 당하며 뛰어난 재생력 덕분에 잘리는 경우가 일상인데.. 


감상후기

모든 개그애니메이션이 그렇겠지만 취향을 많이탈 것 같은 느낌입니다. 재밌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봤는데 그림체도 그렇고 개그포인트도 제 취향은 아니더군요.

1화부터 온갖 마족과 천사가 유리네의 방에 모여서 시작하는데 굉장히 뜬금없습니다. 등장인물들의 대한 설명도 따로 없고 인물들간의 관계에 대한 설명도 따로 없어서 집중이 잘 안되더라구요. 어떻게 이런 멤버가 모이게 되었는지 시청자는 아무것도 모릅니다. 마치 서로 다 아는 낯선 모임에 나혼자 간 느낌. 혹은 애니메이션을 2기부터 보는 느낌.

내용을 미리 알고있는 원작 팬을 위해 만들어졌다는 느낌이 강한 애니메이션이에요. PV와 오프닝 가사가 사실상 이 애니메이션의 시놉시스라고 하는데 PV를 찾아보고 OP을 전부본 다음에 애니메이션을 보는 사람이 사실상 얼마나 될 까 싶습니다. 

아래가 PV라고하니 본편 보실 분들은 미리 보고보시길. 근데 사신짱이 소환되는 장면만 나오고 주변인물들은 나오지도 않습니다.

툭하면 사신짱이 잘리는데 폭력성은 별 다섯개. 

개인적으론 PV가 제일 재밌었습니다.


사신짱 드롭킥 

邪神ちゃんドロップキック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