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개그

집에서 한잔 / 타쿠노미 리뷰 - 일본 맥주 애니 크 취한다~

by mansfield 2019. 5. 15.
반응형

집에서 한잔

타쿠 노미

소개 

원작 : 히노 하루토의 4컷 만화

방영 : 2018년 1월 12일 ~ 3월 30일 (12분/12화)

제작 : 프로덕션 아임즈

장르 : 일상, 먹방

2015년 8월부터 연재중인 히노 하루토 작가의 4컷만화 '타쿠노미'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우리말로 번역된 제목은 집에서 한잔. 적당한 번역인 것 같습니다. 단행본은 2018년 7월기준 7권까지 발매, 국내에선 2019년 2월기준 5권까지 발매했습니다. 

시놉시스

이직을 위해 도쿄로 상경한 20살의 아마츠키 미치루. 그녀는 여성전용 쉐어하우스인 '스텔라하우스 하루노'에 살게된다. 각양각색의 직업과 나이의 룸메이트들과 만나서 처음한 건 바로 집에서 술한잔!

룸메이트들인 미도리카와 카에, 키리야마 나오, 키리야마 마코토와 막내 아마츠키 미치루가 밤마다 펼치는 술과 안주의 먹방파티. 

다양한 맥주와 술을 마시며 떠들석한 그녀들은 오늘도 즐겁다! 

후기

가볍게 보기 좋은 애니메이션입니다. 전체적인 스토리는 별게없고 각 화마다 각종 맥주와 술을 소개하며 안주와 함께 마시는걸 보여줍니다. 다가시카시이세계식당 느낌.

주로 일본 맥주가 많이 나오는데 일본술에 관심있으신분들은 보면 재밌을 것 같네요. 사실 술은 별로 안마시는 편인데 이 만화를 보니 한캔 마시고싶어지더라구요. 그림보면서 뭐 그런느낌까지 드냐 할수도 있겠지만 성우들이 연기를 너무 맛있게해서 ㅋㅋ.

애니메이션 자체도 재밌는편입니다. 24분정도의 런닝타임이었으면 솔직히 지루했을것 같은데 12분이라 너무 짧지도 길지도 않고 딱 재밌게 잘 마무리됩니다. 

뭔가 아쉬워서 다음화를 틀게되는.

큰기대없이 먹방본다는 느낌으로 가볍게 보면 꿀잼인 애니메이션입니다. 참고로 완전 일상물이라 개그포인트는 거의 없는것 같네요. 소소한 미소정도?


집에서 한잔 

たくのみ。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