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로맨스, 러브 코미디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리뷰 (천재들의 연애 두뇌전)

by mansfield 2019. 7. 27.
반응형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천재들의 연애 두뇌전~

소개 

원작 : 아카사카 아카의 만화 

방영 : 2019년 1월 12일 ~ 3월 30일 (24분/12화)

제작 : A-1 Pictures

장르 : 러브코미디

아카사카 아카가 연재하는 만화 "かぐや様は告らせたい ~天才たちの恋愛頭脳戦~"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직역을 하자면 '카구야님은 고백하게 하고싶어'인데 국내에선 의역해서 '카구야님은 고백받고 싶어'로 번역되었습니다. 

원작 만화의 단행본은 2019년 3월기준 14권까지 발매했습니다. 국내에서는 2017년 10월부터 띄엄띄엄 발매하다가 애니메이션화에 힘입어서 빠른속도로 발매 중. 3월엔 6,7권이 동시에 발매했고 5월엔 8권이 발매. 6월엔 9권이 발매할 예정입니다.

일본에서는 실사영화도 제작중이라고 하네요. 2019년 9월 6일 개봉.

시놉시스 

고백. 상대를 좋아하게 되고, 고백하고, 맺어진다. 그것은 매우 근사한 일이라고 누구나 입을 모아 말한다. 하지만 그건 잘못된 것이다! 연인들 사이에서도 명확히 힘의 관계가 존재한다. 착취하는 쪽과 착취 당하는 쪽, 헌신받는 쪽과 헌신하는 쪽. 승자와 패자. 만약 그대가 고귀하게 살아가려 한다면 결코 패자가 되어서는 안된다. 연애는 전쟁! 좋아하게 되는쪽이 패배인 것이다..

슈치인 학원 제 68기 학생회 회장 시로가네 미유키, 부학생회장 시노미야 카구야. 전교 1,2등을 다투는 천재들의 연애두뇌전. 어떻게든 서로에게 먼저 고백하게 하려는 시로가네와 카구야의 숨막히는 심리전. 그러나 여기서 중요한건, 이 둘은 연애의 'ㅇ'자도 모르는 연애 쑥맥이었던 것이다.. 



공식 홈페이지 줄거리

집안도 인망도 좋다!! 장래가 기대되는 우수한 수재들이 모인 슈치인 학원. 그 학생회에서 만난 부회장 시노미야 카구야와 회장 시로가네 미유키는 서로에게 끌리고 있었지만, 아무 일도 없는 채로 반년이 경과!

프라이드가 강하고 솔직하지 못한 두 사람은, 귀찮게도 "어떻게 상대방에게 고백을 받아낼 것인가?"만을 생각하게 되어버렸다?!

연애는 성취될 때까지가 즐겁다. 신감각 "두뇌전" 러브코미디 개전!!

감상 후기

와, 진짜 재밌습니다. 얽힐듯 못얽히는 둘의 관계가 감질맛 나기도하고 어떻게든 고백받아보려고 서로 머리쓰고 오해하는게 정말 웃기더라구요. 러브코미디중에 제일 재밌게본게 '월간순정 노자키군'인데 노자키군 만큼, 어쩌면 그보다 더 재밌더라구요. 올해 최고의 애니메이션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개그포인트도 굉장히 잘맞아서 더 재밌었습니다. 작화는 물론 성우의 연기력도 좋아서 더 몰입해서 볼 수 있었네요. 

내 눈에 예쁘면 남들 눈에도 예쁘다고, 여기저기서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2019년 5월기준 BD 1,2권의 판매량이 합쳐서 약 11,000장으로 판매량도 꽤 준수한 편. 한국, 일본을 막론하고 2기를 빨리 내달라고하는 의견이 많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도 빨리 2기가 나왔으면 합니다. 

마지막 12화에서 새로운 캐릭터의 떡밥도 뿌리고 2학기도 시작되면서 끝났기 때문에 2기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봅니다. 물론 판매량도 괜찮고.

개인적으로는 OP가 구수하고 너무 좋아서 계속 듣게되더라구요. 묘하게 중독되고 뭔가 애니메이션 노래 같지 않은 비트입니다. 그리고 애니메이션 오프닝에 이런 류(?)의 노래를 쓴 애니메이션은 이게 처음이 아닐까 싶네요 ㅋㅋ 

이 곡도 역시 공개되자마자 음원 다운로드 사이트 mora에서 1위를 했고, 여러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랭킹되었다고 합니다. 

이쯤에서 동영상 첨부.

스즈키 마사유미 - 러브 드라마틱(feat.이하라 릿카)

이번엔 라이브 버전


또하나 매력적인 캐릭터를 이용한 엔딩 테마로 이슈가 되었었습니다. 3화 엔딩에는 다른 엔딩과 달리 후지와라 치카가 등장하고 성우가 직접 노래를 불렀었죠. 근데 이 영상이 엄청 고퀄리티. 

1분 30초 짜리 영상에 원화 845장, 동화 1124장이 사용되었으니 그야말로 애니메이터를 갈아 넣은 수준. 초당 24 프레임인데, 이는 보통 영화에서 사용하는 프레임 수. 게다가 일반 애니메이션은 보통 12프레임이라고.. 

역시 영상.

반짝반짝 치카치카 - 후지와라 치카(CV.코하라 코노미)

그리고 또 유행했었던 안녕하살법~(곤니치살법)


무튼, '러브코미디=하렘'이 판치는 세상에서 나와준 제대로된 러브코미디입니다. 개인적으로 하렘을 썩 선호하는 편이 아니라 하렘이 아닌게 너무 좋았네요. 

달달함은 물론 코미디요소까지 갖춘 10점 만점에 100점짜리 애니메이션입니다. 리얼 강추!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천재들의 연애 두뇌전~ 

かぐや様は告らせたい ~天才たちの恋愛頭脳戦~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