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현자의 손자 리뷰 - 이고깽, 먼치킨

by mansfield 2019. 6. 28.
반응형

현자의 손자

소개 

원작 : 요시오카 츠요시의 라이트 노벨 

방영 : 2019년 4월 10일 ~ 6월 26일 (24분/12화)

제작 : SILVER LINK. 

장르 : 이세계 전생, 먼치킨, 판타지, 연애 

 

줄거리 

야근 후 퇴근하던 중 교통사고로 숨진 청년은 이세계에서 환생한다. 갓난아기때 사고로 숨진 부모를 대신해 마린 월포드라는 현자에게 거두어진다. 신 월포드라는 이름을 받은 소년은 어릴적부터 현자에게는 마법, 검성에게는 검술, 도사에게는 마도구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며 숲속에서 자란다. 

신이 15세가 되던 해 그를 위한 축하파티가 열리는데, 어려서부터 친하게 지내던 동네 아저씨는 국왕이고 형과 누나들은 왕의 호위무사였다!?

숲에서 나간적 없이 마법과 검술을 연마한 신은 생각해보니 학교는 커녕 이쪽 세계의 상식조차 배우지 못했었는데! 상식을 초월하는 신의 마법실력은 일개 국가를 멸망시킬 수 있는 수준이었는데..

규격 외의 엄청난 마법, 검술, 부여 실력을 가진 신은 상식을 배우기위해 고등마법학원에 입학한다!

후기 

전형적인 이세계 전생, 먼치킨물입니다. 주인공 짱짱맨에 주변인물들은 주인공을 칭찬하기 바쁘죠. 이미 세계 최강인 주인공 대신 주변인물이 성장하는 애니메이션..

이세계 전생, 먼치킨에 나올 수 있는 모든 클리셰란 클리셰는 다 때려박은 전형적인 양산형 애니메이션입니다. 원작도 똑같다고 하네요. 작화도 처음엔 좋았으나 가면 갈수록 무너지고 액션도 그렇게 좋은편은 아닙니다. 

스토리도 뭔가 부실한데 러브라인에는 공을 엄청 들이더군요. 신과 시실리의 연애물 보는줄... 사실 하렘보다는 이게 낫다는 생각입니다만.  

1기 자체는 2기 떡밥을 뿌리면서 마무리 됬는데 2기가 나올지는.. 

흔히 말하는 이고깽, 먼치킨물 좋아하시면 볼만할 것 같네요...


현자의 손자 

賢者の孫 

Kenja no Mago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