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2020) Birds of Prey

by mansfield 2020. 3. 14.
반응형

소개 

원작 : DC 코믹스 

감독 : 캐시 얀 

출연 : 마고 로비,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이완 맥그리거 등 

개봉 : 2020년 2월 5일 (109분)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등장했던 할리 퀸의 단독 영화 '버즈 오프 프레이 (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입니다. 

줄거리/시놉시스 

똑같으면 재미없지! 깨부수고 벗어 던져, 너답게! 

오랜 연이이던 조커와 헤어진 '할리 퀸'은 처음 맞이한 해방에 황홀함을 느낀다. 하지만 조커라는 방패가 사라지자 평생 처음 무방비 상태에 놓인 할리 퀸을 고담시에서 가장 비열한 범죄왕 로만 시오니스와 고담의 모든 갱들이 노린다. 

통제 불능의 상태에서 카산드라라는 소매치기가 로만의 부하에게서 모든 권력과 고담시 지하 세계 전체의 지배권을 차지할 열쇠인 금용 정보가 암호화 되어있는 다이아몬드를 훔치면서 사건이 걷잡을 수 없이 급변한다. 

로만의 손에 죽을 위기에 처한 할리 퀸은 헌트리스, 블랙 카나리, 르네 몬토야와 새로운 팀을 결성해 로만에 맞서는데..  



후기 

딱 수어사이드 스쿼드급 B급 영화입니다. 

다보고 난 후엔 "그래서 뭐?" 이정도 문장이 생각나네요. 스토리도 허술하고 개연성도 없고 재미도 없는 영화. 

존 윅 시리즈의 액션감독이 참여한 초반, 중반의 액션씬은 상당히 좋은 퀄리티지만, 영화 후반부 여자 등장인물 5명이 놀이동산에서 싸우는 장면은 정말 허첩하더군요. 

되도않는 롱테이크로 긴장감도 없고 쓸데없이 슬로우 모션은 왜이렇게 많이 넣는지... 

무튼 기대 이하의 영화였습니다.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2020) 

Birds of Prey (And the Fantabulous Emancipation of One Harley Quinn)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