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넷플릭스 영화 익스트랙션 (2020) - 속편 제작결정

by mansfield 2020. 5. 16.
반응형

소개 

개봉 : 2020년 4월 24일 (116분/넷플릭스) 

제작 : 앤서니 루소, 조 루소 등 

각본 : 조 루소 

출연 : 크리스 헴스워스, 콜쉬프테 파라하니 등 

캡틴 아메리카, 어벤져스 : 엔드게임 등으로 유명한 루소 형제의 2020년 신작 영화입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토르를 맡고있는 크리스 헴스워스가 주연으로 출연했습니다.

넷플릭스 독점공개로 극장엔 개봉하지 않았고 오로지 넷플릭스에서만 스트리밍 시청 가능합니다. 

줄거리/시놉시스 

"당신은 언제가 총에 맞기를 바라면서 러시안 룰렛을 계속하지. 마치 죽고싶어하는 사람처럼." 

납치된 의로인의 아들을 구하기위해 전직 특수부대 출신 타일러 레이크가 마약 조직이 지배하고 있는 위험한 도시로 뛰어든다. 




후기 

납치된 아이를 구한다는 단순하고 직관적인 스토리지만 액션과 연출 덕분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몰입해서 봤던 영화입니다. 

빠른 호흡의 액션과 카메라 연출 덕분에 영화에 긴장감이 넘쳐 흐릅니다. 특히 롱테이크 액션은 이 영화의 명장면으로 꼽히지 않을까 싶네요.

사실 롱테이크는 아니고 자세히 본다면 중간중간 편집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교묘하고 자연스럽게 편집해서 마치 롱테이크처럼 보이더라구요. 

액션씬은 뭐 올해 영화중에 원톱 아닐까 싶은데, 존 윅시리즈의 빠르고 간결하며 실용적인 액션을 보는듯 합니다. 존 윅이랑 싸우면 누가이길까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영화 마지막에 타일러(헴스워스)처럼 보이는듯한 실루엣을 보여주는데 이게 영화가 히트치면 속편을 제작할 여지를 남겨둔거라는 생각이 딱 들더군요. 아니나 다를까, 속편의 제작이 확정되었습니다. 속편을 다룰지 1편의 이후를 다룰지는 아직 미정이라고 하네요.  

시원한 액션이 보고싶다면 강력추천드립니다. 

익스트랙션 (2020) 

Extraction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