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앤트맨과 와스프 (2018) Ant-Man and the Wasp

by mansfield 2020. 5. 24.
반응형

소개 

개봉 : 2018년 7월 4일 

감독 : 페이턴 리드 

제작 : 케빈 파이기, 스티븐 브로사드 

출연 : 폴 러드, 에반젤린 릴리, 마이클 더글라스 외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시리즈의 앤트맨과 와스프입니다. 앤트맨 1편의 후속작. 

줄거리/시놉시스 

캡틴아메리카 : 시빌워의 시간대 이후. 

캡틴의 편에 서서 아이언맨 팀과 큰 전투를 벌인 후, 스콧 랭은 풀려나는 대신 2년동안의 자택 감금에 조치를 받는다. 

앤트맨 슈트도 파기하고 다시 세상에 나가 딸과 함께 행복한 일상을 보낼 기대에 젖어있던 어느 날. 

스콧 랭은 갑자기 이상한 꿈을 꾸게 된다.  

꿈에선 한 모녀가 숨박꼭질을 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거울을 봤을때 자신의 모습이 어머니의 모습인 것. 너무나도 생생한 꿈에 스콧은 행크 박스에게 이 내용을 전화로 남긴다. 

그리고 그날 밤. 시리얼을 먹던도중 갑자기 벌레에게 쏘이고 기절하는데...   



후기 

딱 앤트맨 분위기의 재밌는 영화입니다. 앤트맨 1편의 느낌을 잘 살려서 가져왔고 개그코드도 여전하더라구요. 

다만 빌런의 존재감이 약한 느낌. 처음엔 무슨 마스크를 쓰고 나와서 비주얼적으로도 포스있었고 자유자재로 사물을 통과하는 능력까지 있어서 어마어마한 빌런이겠구나 했는데, 결과적으로 딱히 이렇다할 활약 없이 앤트맨 친구들을 방해만 하다가 끝납니다. 

애초에 캐릭터 설정이 그래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완전 악당은 아니라는 느낌.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와 동시간대에 진행되는 이야기로 어떤걸 먼저 보던지 상관은 없습니다만, 엔트맨과 와스프 영화의 마지막 장면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인피니티 워 부터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마블이랑은 코드가 잘맞아서 개인적으로 재밌게봤네요.

앤트맨 3편이 기다려집니다.


앤트맨과 와스프 (2018) 

Ant-Man and the Wasp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