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UBW [언리미티드 블레이드 워크스] 리뷰

by mansfield 2020. 12. 19.
반응형

소개 

원작 : 타입문의 게임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방영 : 2014년 10월 5일 ~ 12월 28일 1기, 2015년 4월 5일 ~ 6월 28일 2기 (24분/26화) 

제작 : unfotable 

장르 : 판타지 

타입문의 에로게인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중 UBW 루트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메인 히로인이 세이버가 아니라 토오사카 린인 애니메이션. 

UBW는 Unlimited Blade Works의 약자. 


줄거리/시놉시스 

산과 바다로 둘러쌓인 일본의 도시 후유키 시. 그리고 이 도시에서 이뤄지는 특별한 의식. 

어떠한 소원이라도 이루어준다는 성배를 손에 넣기 위해, 선택받은 일곱명의 마술사는 그들의 서번트와 함께 죽고 죽이는 살육 전쟁에 참가한다. 



감상후기 

확실히 전작인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세이버 루트보다 훨씬 재밌습니다. 일단 세이버 루트 애니메이션 자체가 오래된 애니메이션이라 작화가 안좋아서 크게 몰입이 안됐는데 이번 UBW는 굉장히 작화가 좋더라구요.

액션씬이 좋은편인데 액션 자체가 좋다기보다는 평범한 액션을 돋보이게 해주는 연출을 매우 잘한것 같습니다. 액션 자체에는 특별함이 없었지만 카메라 앵글이라던가 빛, 불꽃 같은 이펙트를 잘썼더라구요. 덕분에 몰입도 잘되고 긴장감도 생기고 만족스럽게 봤네요. 

스토리는 UBW 라인을 따라가기 때문에 토오사카 린이 메인 히로인입니다. (토오사카 츤츤거리는거 귀엽.. ) 때문에 사쿠라 분량은 거의 없는셈이고 세이버와의 러브라인도 1도 없어요. 결말도 세이버 루트보다 해피엔딩이라 뒤가 찜찜한 느낌도 없고 좋더라구요. 

다만 주인공은 똑같이 발암에 볼때마다 빡치니까 주의... 

제일 멋있는 랜서는 또 죽.. ㅠ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UBW [언리미티드 블레이드 워크스] 

Fate/stay night [Unlimited Blade Works]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