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리뷰

나이키 에어모어 업템포 96 프리미엄 된장 FLAX 리뷰 - 가을 신발은 역시 된장색 추천

by mansfield 2018. 9. 22.
반응형

2017년 가을 발매한 에어모어 업템포 플렉스입니다. 국내에는 11월 9일에 발매했고 이 업템포는 일본에서 먼저 구매해온 신발이죠. 대체적으로 이런건 국내가 늦게 발매하는 것 같아요. 이 엄템포96은 프리미엄 버전으로 된장색이라 그런건가 가죽이 스웨이드 재질이라 그런건가 발매해 기존 업템포보다 가격이 30,000원이 비쌉니다. 219,000원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하지만 박스는 기본 나이키박스죠. 거 박스좀 신경써주지 3만원이나 더받으면서 말이에요. 

실물보단 조금 진하게 나왔습니다. 사진보다 실물로 봤을때 훨씬 예쁜 색감을 가지고있습니다. 디자인은 바뀐게없고 색감만 바뀌었어요. AIR로고 부터 어퍼까지 전부 진한베이지색 스웨이드입니다. 된장색이라고 많이하죠. 기존 업템포들은 그냥 레더로 나오는데 이 업템포 FLAX는 계절과 색감에 맞춰서 스웨이드로 되어있습니다.

이 신발이 발매하기전 루머로 사진이 유출되었을때는 에어포스 된장과 같이 전부 된장색으로 되어있었습니다. 중창까지 된장색이었어요. 막상 발매할때는 중창이 흰색으로 발매해서 호불호가 갈렸었는데 전 흰색인게 더 마음에드네요. 

아웃솔은 전부 된장색입니다. 검솔로 되어있어 된장색이 어색하지않고 잘 어울립니다.

 업템포의 혀와 신발끈, 텅을 덮어주는 밴드까지 된장색이에요. 하지만 재질이다르고 톤도 달라서 이상해보이지 않습니다.




바닥에는 흰색 나이키 스우시가 보입니다. 밑창의 작은 스우시 아래로 보이는 에어가 투명하게 있는것도 있고 불투명하게 막혀있는 것도 있는데 된장은 투명하게 되어있네요. 업템포 닉스때는 막혀있었는데 어느 기준으로 정하는 건진 잘 모르겠습니다.

신발의 힐컵에도 투명한 나이키 스우시가 큼직하게 있어요.

가을하면 된장, 된장하면 가을인데 올해는 어떤 된장색 신발들이 발매할지 기대됩니다. 아직도 이 업템포 된장을 판매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가품에 주의하셔야 할 듯 해요. 오늘 네이버 스토어팜을 보니까 말도안되는 가격에 판매를 하는곳들이 많더라구요. 딱봐도 너무 싸다 싶으면 200퍼센트 가품이니 가격에 혹하시는 분들 없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그런 사이트들은 대부분 사진을 정품으로 가져다쓰기때문에 계속 비교해봐야 소용이없어요. 사진으로 판단하시지말고 상식선의 가격으로 판단하셨으면합니다. 해외 구매대행은 솔직히 확인할 방법이 없으니 국내 정품사이트를 이용하시거나, 해외직구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 제품이야 워낙 물량이 많았어서 할인에 할인에 할인까지 했었으니 리셀도 정가이하에 쉽게 구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NIKE AIRMORE UPTEMPO 96 PREMIUM FLAX / 나이키 에어모어 업템포96 프리미엄 된장 / AA4060-20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