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메카닉, SF

기동전사 건담 시드 아스트레이 애니메이션 - SEED ASTRAY

by mansfield 2019. 1. 30.
반응형

소개

기동전사 건담 시드의 첫번째 외전인 아스트레이 시리즈. 코믹스, 소설, 라이트 노벨 등 다양한 매체로 나누어져있고 영상은 애니메이션 단 2화 입니다. 

제목은 기동전사 건담 SEED MSV ASTRAY. 1화에는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2화에는 아스트레이 블루프레임이 등장합니다. 큰 스토리가 있는 영상은 아니고 본편의 일부 내용을 이용해 영상화한 애니메이션으로 길이는 약 5분. 프라모델을 홍보하려고 만든 느낌이죠.

참고로 MSV는 모빌 슈트 바리에이션의 약자입니다. (mobile suit variation)

그래도 중요한 등장인물은 거의다 나옵니다. 

짧은 시간내에 임팩트를 줘야하다보니 아스트레이의 전투장면이 중심입니다. 1편, 2편 마찬가지. 


옛날에 만들이진 영상이다보니 화면비율이 좁습니다. 작화는 2D 방식으로 그려졌는데 퀄리티가 나름 좋습니다.

후기

아스트레이의 짧은 영상을 본 기억이있어서 찾아봤는데 짧은영상보다 조금 긴 영상이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만 봐선 스토리를 절대 알 수 없으니까 혹시 스토리 때문에 보시려고 했던 분들은 바로 쓰루패스 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스트레이의 영상화가 목적이라면 보는것도 나쁘지않아요. 앞뒤 내용을 모르겠습니다만 전투씬이 있어서 재밌습니다.


기동전사 건담 시드 MSV 아스트레이 - Mobile suit Gundam SEED MSV ASTRAY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