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메카닉, SF

오리지널 로봇 애니메이션 '플래닛 위드' 리뷰!

by mansfield 2019. 3. 9.
반응형

플래닛 위드 - 점수 ★★★ 

소개

미즈카미 사토시가 4년동안 기획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플래닛 위드'입니다. 제작사는 J.C.STAFF. 애니메이션은 2018년 7월 8일부터 9월 23일까지 총 12화로 방영되었습니다.

감독이 스스로 굉장히 만족한 작품이라고 자신의 팬이라면 믿고 보라는 말을 남겼다고 하네요. 속편을 만들 수 없는 완벽한 1쿨 완결이라고하니 2기는 기대하지 않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시놉시스

기억상실증에 걸린 고등학생 쿠로이 소야는 초록머리의 소녀 쿠로이 긴코와 커다란 고양이 선생님과 함께 살고 있었다. 평범한 학교생활을 보내던 어느날 마을 앞 바다에 거대한 외계물체가 나타난다. 어디선가 나타난 7명이 특수한 힘으로 이 외계물체를 무찌르고 마을과 지구를 구한다.

그런데 고양이 선생님과 긴코는 쿠로이 소야에게 이 7명을 습격해 그들의 힘의 원천을 빼앗으라고 하는데... 외계 물체로부터 지구를 구한 영웅을 왜? 과연 이들은 누구이며, 무엇을 위해 지구를 구한 힘을 빼앗는 것일까!     


감상후기

아주 무난합니다. 스토리도 없이 무난히 흘러가고 작화도 무난하고 결말도 무난합니다. 딱히 흠잡을데 없이 무난한데 그래서 그런지 그렇게 엄청 재밌던것도 아니었네요. 약간 슈퍼로봇물이나 SSSS.그리드맨을 보는것 같은 느낌. 그리드맨만큼 옛날 감성이 나는건 아니지만요.

작화는 좋지만 액션이 형편없습니다. 메카닉은 3D모델링으로 그려넣었는데 움직임도 어정쩡하고 전투씬에서 박진감과 긴장감도 없었네요. 제작사가 액션을 못그리기로 소문난 J.C.STAFF라서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딱 생각한 수준이더군요.

어이어이..!!

전체적으로 무난한 수준입니다. 개인적으로 큰 재미는 못느꼈지만 그렇다고 그렇게 재미없는 것도 아니었어요. 취향차이일 수도 있겠습니다만, 개인적으론 뭔가 애매했습니다.

그래도 스토리는 나름 깔끔하니 보실분들은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플래닛 위드 

プラネット・ウィズ

Planet With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