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지식

페가수스 건담, 페담이란? & 노원 건베에서 페담 구매!

by mansfield 2019. 4. 27.
반응형

페가수스 건담, 페담이란? & 노원 건베에서 페담 구매! 

먼저 페담이란? 

페담은 플레이스테이션2 게임 '기동전사 건담 1년전쟁'에 등장하는 모델을 바탕으로 2005년 발매한 프라모델입니다. 

왜 하필 페가수스 건담이냐, 이 페가수스가 rx-78-2 퍼스트 건담의 모함인 화이트 베이스의 별칭이기 때문이죠. 화이트 베이스의 마크는 페가수스이기도 합니다. 무튼 국내에선 이 페가수스 건담을 줄여서 페담이라고 부르고있습니다. 오직 국내에서만. 

독특한 파스텔 톤의 컬러때문에 호불호는 갈리지만 잘생긴 얼굴 덕분에 꽤 인기가 많았던 녀석이죠.

아래의 사진이 페담.


무튼, 2017년 판매중단이 된다는 소문이 돌았고, 그 이후로 진짜 재판을 해주지 않아서 이대로 단종이되나 싶었습니다. 때문에 정가 3,200엔짜리 프라모델이 몸값의 두배가까이되는 7만원선에서까지 거래되기도 했죠. 하지만 중국에서 페담 재판썰이 슬금슬금 돌더니 올 봄 건담베이스에서 소량으로 재판하기 시작했습니다.

노원 건베에 소량입고된다는 소식을 접하고 아침일찍가서 예약권을 받고 겟! 했습니다. 작년에 일본에서도 못찾아서 못산 녀석을 드디어 구매했네요. (오늘은 아닙니다..)

오픈시간에 딱 맞춰갔던건 아니고 조금 늦게 갔는데 거의 마지막 순번이었다는..

구매한지가 조금 지났는데 아직까지 아까워서 못까고 있는 녀석 중 하나입니다. 다른 하나는 자투2 화이트오거.. 

만들고 싶은데 왜이렇게 까는게 아까운지, 얼른 물량이 많이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색감이 엄청 예쁘니 기회된다면 구매해놓으시길 추천드려요~!


조만간 조립해서 리뷰 작성하는걸로 다짐을..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