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마나리아 프렌즈 리뷰 - 앤과 글레어

by mansfield 2019. 5. 26.
반응형

마나리아 프렌즈

소개

그랑블루 판타지, 프린세스 커넥트! Re: Dive 등으로 알려진 Cygames의 애니메이션입니다. 격의 바하무트라는 모바일 게임에서 진행한 마리아나 마법학원이라는 타이틀의 이벤트를 기반으로 하고있다고하네요.

10분~15분 사이의 런닝타임, 총 10화의 짧은 단편애니메이션입니다. 방영은 2019년 1월 21일부터 3월 25일까지. 

장르는 판타지.

시놉시스

인간, 마족 등 여러 종족이 함께 살아가는 신비한 세계 미스탈시아. 

마리아나 마법학원에서 만난 쾌활한 마나리아 왕국의 공주 '앤'과 부끄러움 많은 용족의 공주 '글레어'. 

전혀 다른 성격의 두 인물이 만나 우정을 쌓아가는 일상이야기.

마나리아 프렌즈.

후기

각화마다 두 등장인물을 중심으로 일어나는 단편적인 에피소드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때문에 큰 스토리나 복선같은건 없는 일상 스토리입니다. 

등장인물 두명도 여자고 두 캐릭터의 관계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가다보니 흔히말하는 백합물의 분위기가 나는데 크게 거슬릴 정도는 아니라서 나름 볼만했습니다. 캡쳐장면을 보면 알겠지만 배경작화 퀄리티가 상상 그 이상이라 계속 볼 수 밖에 없었네요.

대체적으로 서정적이고 잔잔한 분위기에 깔리는 BGM과 이런 엄청난 작화 퀄리티가 더해져서 등장인물이 아무것도 안해도 힐링되는 느낌이더라구요. 분위기에 정화되는 느낌.



작화 이미지



이런 장르에 특별한 거부감이 없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취향은 아니지만 작화랑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만약 여자x여자가 아니라 남자x여자 캐릭터였다면 엄청난 퀄리티의 판타지, 로맨스 애니메이션이 되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마나리아 프렌즈

マナリアフレンズ

Mysteria Friends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