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극장판 메모리 스노우-리제로 Memory snow

by mansfield 2019. 8. 5.
반응형

Re:제로에서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극장판 Memory snow

소개 

원작 : 나가츠키 탓페이의 라이트노벨

개봉 : 2018년 10월 6일 (68분)

장르 : 판타지

애니메이션으로도 방영한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입니다. OVA로 발매하려다가 극장판으로 방향을 틀었다고하네요.

시놉시스 

울가름을 물리치고 다시 평화를 만끽중인 스바루와 에밀리아 그리고 로즈월 저택. 스바루는 에밀리아와 데이트를하기위해 사전작업에 착수하고 있었다.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데이트 날짜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묘하게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듯한 기분이 들었다. 시베리아 한복판에 던져진듯한 추위에 스바루와 에밀리아는 데이트를 다음으로 미루기로 하는데, 왠지 에밀리아가 안도하는 듯한 느낌?

다음날 아침, 에밀리아의 방에 찾아간 스바루는 이상기후의 진실을 알게되는데..

Re:혹한기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후기 

극장판이지만 약간 외전 느낌이드는 극장판 메모리 스노우입니다. 심각한 내용도 아니고 가볍게 볼 수 있는 코미디수준의 스토리.

원작과 비슷한 진행을 원하신다면 다소 지루하고 실망할수도 있지만, 가볍게 팬서비스 정도의 시점에서 본다면 나름 볼만한 수준입니다. 원작과 관련된 떡밥도 던져주니 한번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듯.

개인적으로 엄청 재밌진 않았습니다만, 그럭저럭 볼만했던듯 싶네요. 

다만, 에밀리아가 코노스바의 메구밍과 동일한 성우라는걸 알게된 이후부터, 자꾸 메구밍밖에 생각이 안나서 집중이 잘 안되더라구요..

강력하다 코노스바..


두 원작의 작가가 친하다던데 그래서인지 리제로 극장판에 코노스바 장면이 잠깐 등장합니다. 

동장군과의 결투..응????

코노스바 극장판도 19년 8월 개봉이라던데 빨리했으면 좋겠네요.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Memory Snow (2018) 

Re: Life in a different world from zero: Memory Snow 

Re:ゼロから始める異世界生活 Memory Snow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