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로맨스, 러브 코미디

남편이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다 1기 리뷰

by mansfield 2020. 5. 22.
반응형

남편이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다

소개 

원작 : 쿨교신자의 만화 

방영 : 2014년 10월 3일 ~ 12월 26일 (13화/약 4분) 

제작 : 주식회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세븐 

장르 : 러브 코미디 

일본 만화가 쿨교신자(クール教信者)의 4컷 웹코믹을 원작으로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엔딩까지 4분이하로 제작된 초단편 애니메이션. 

해당 작가의 다른 작품인 코바야시 메이드래곤 등과 세계관을 공유한다고 하네요. 

원작 제목은 旦那が何なにを言ているかわからない件(단나가 나니오 잇테 이루까 와카라나이 켄)으로 직역하면 '남편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 수 없는 건' 인데, 국내 출판사 길찾기에서는 '지금 남편이 무슨 말을 하는거지?'로 번역했네요. 




감상후기 

애니메이션 런닝타임이 3분정도로 짧고 원작도 네컷만화라 템포가 굉장히 빠릅니다. 3분 동안에도 여러개의 에피소드가 훅훅 지나가죠. 게다가 호흡도 빨라서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단타로 팍팍팍! 

전체적인 스토리는 오타쿠 남편과 일반인 카오루 부부의 일상입니다. 대체로 개그 에피소드들인데 중간중간 가슴 따뜻한 이야기도 보여줍니다. 

개그 코드는 주로 오타쿠들을 겨냥한 패러디 (건담 더블오, 디트로이트 메탈시티, 에반게리온 등)과 sec드립이랄까요.  

작품 자체에서 노출이있는건 아니지만 어린이가 보면 유해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어른이만 보세요.

틈틈히 보기 좋은데 재미도 있어서 순식간에 봐버렸습니다. 추천 받아서 보게됬는데 개인적으로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4화쯤 볼때는 엔딩곡을 흥얼거리고 있더라는 사실... 

은근히 중독성있습니다.

 

남편이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다 

지금 남편이 무슨 말을 하는 거지? 

旦那が何なにを言ているかわからない件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