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HOT TOYS, 1/6

VTS 토이즈 리벤져 워존 퍼니셔 리뷰 / VTS TOYS THE REVENGER

by mansfield 2020. 8. 23.
반응형

VTS TOYS THE REVENGER ULTIMATE EDITION (ViRTUAL TOYS / DAM TOYS)

VTS 토이즈 더 리벤져 얼티메이트 에디션 - 워존 퍼니셔 

발매 : 2019년 4분기 

가격 : 약 220,000원 

VTS TOYS에서 출시한 더 리벤져입니다. 

제품은 2008년 개봉한 영화 워존 퍼니셔를 베이스로 만들어졌고 헤드 스컬프 또한 배우 레이 스티븐슨의 얼굴입니다. 라이센스를 안딴건지 퍼니셔대신 리벤져로 출시했네요.  

 

VTS TOYS는 밀리터리 피규어회사 DAM TOYS 댐토이의 자회사입니다. 

 

리벤져에 부속된 루즈들. 

기본 주먹손 외에 손도 5개나 추가로 들어있습니다. 

게다가 무기루즈는... 워.. 할말을 잃게 만드는 양이네요. 

 

무기 루즈들. 

영화속에서 사용했던 무기를 전부 넣어놨습니다. 

AR15(M4) 카빈, 그레네이드 런쳐, 베레타 92mm 권총, MP5K 커스텀, 모델 500 리볼버, 텍티컬 모드 리볼버, 컴벳 나이프, 40mm 그레네이드 등. 

총기만 무려 7정이고 수류탄과 유탄발사기, 유탄도 부속됩니다. 

루즈 구성이 뭐 거의 존윅만큼 좋네요. 발매한지 시간이 조금 지난지라 저렴하게 구해서 더 혜자스럽게 보입니다. 

 


퍼니셔의 소체. 

올블랙의 의상이 굉장히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베스트에는 해골문양이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완전 하얗지는 않고 조금 흐리게 프린팅 되어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이정도가 딱 적당한게 마음에 드네요.

너무 하얀색으로 진하게 프린팅 되어있었으면 좀 유치해 보였을듯.

 

옆모습. 

 

 

 

배우 레이 스티븐슨을 만든 것 같다는 건 알겠는데 솔직히 배우랑 많이 닮은 것 같지는 않네요. 

뭔가 표정은 닮았는데 얼굴은 안닮은 느낌? 

영화속 캐릭터는 잘 살렸는데 배우는 안닮은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뭔가 오묘합니다. 

 

 

의상 퀄리티가 매우 좋습니다. 의상에서는 핫토이에서 크게 뛰떨어지는 점이 없네요. 마감도 깔끔하고 재질도 좋습니다. 

적당히 웨더링된 표현도 허접하지 않고 자연스럽습니다. 

 

아이폰11로 찍은 사진에 조명까지 좀 세서 표현이 잘 안됐는데 도색 퀄리티는 꽤 좋습니다. 

피부 도색은 뭐 거의 핫토이급에 가깝습니다. 

조금 아쉬운점은 돈 부분의 도색. 노하우가 없어서 그런지 핫토이처럼 진짜 사람 눈같다는 느낌은 없고 도색해놨다는게 티가 나네요. 

그 외에는 퀄리티가 좋습니다. 

 


 

댐토이의 자회사라거 그런지 바디의 관절강도도 튼튼하고 가동범위도 넓습니다. 

처음사보는 VTS 제품이라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네요. 

 

 

아이언맨 다이캐스트에서는 조금 어려운 무릎앉아 자세까지 완벽. 

앞꿈치가 굽혀지지 않는게 아쉽습니다만 이정도면 충분합니다. 

 

 

이 리볼버에 들어있는 총알도 다 뺄 수 있는데 찍는걸 깜빡했네요. 

물론 실제로 발사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만. 

 

다리에 차는 홀스터는 핫토이 실베스터 스탤론 형님에게 착용해줬습니다.

원래부터 이 형님한테 주려고 구매했던건데 잘 어울리네요. 

 

2011년도 제품이라 원래 있던 벨트와 홀스터 끊의 인조가죽이 다 삭아서 못쓰겠더라구요. 

 

스류탄과 기타 라이플 장비 무장. 

 

총기류의 디테일도 좋습니다. 

 

수류탄에는 글씨까지 프린팅되어있습니다. 

깨알 디테일.

 


 

 

 

 

전체적으로 제품 퀄리티는 흠잡을데 없이 잘나왔습니다. 

총기류 루즈 구성도 풍부하고 퀄리티까지 좋으니 뭐 취향이라면 고민할 필요없이 지르는게 답. 

현재는 발매가 이하로 구매할 수 있으니 고민중이시라면 지르세요.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입니다. 후후 

 

 

300x250

댓글